김영진 담임목사
Rev. Youngjin Kim
pastoryjkim@gmail.com
301.670.1200

담임목사님 인사말
교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며 이곳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안에서 평안과 기쁨을 누리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자기 안의 ‘생명’과 존재의 ‘가치’를 잘 모르고 살기 때문에, 구원 받았다는 말은 잘 하면서도, 가치 없는 행동을 하면서 살기가 쉽습니다. 세상에서 뛰어나게 성공해서 인정 받기가 힘드니까, 어쩌면 교회에 와서 먼저 은혜 받은 것으로,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면서 우쭐해 하며 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비교’는 잘난 사람 앞에서는 비굴하게 만들고, 못난 사람 앞에서는 교만하게 만듭니다. 이 홈페이지가 하나님을 만나 우리 존재의 가치를 확신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현상 세계’에 목표를 두고 사는 사람은 허무하고, 절망과 시련에 괴로워하지만, ‘영원’을 사모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며, 소망 가운데 즐겁게 삽니다.
‘바른 믿음’은 내 길에 복을 비는 것이 아닌 하나님 길로 내가 가는 것입니다. 내가 기차를 타려고 기차를 집 앞으로 보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기차역으로 가서 기차를 타기 위한 건강과 차비를 구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그러므로 ‘바른 믿음’은 하나님의 선하심과 신실하심을 신뢰하며 감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직 머리로만 알고, 믿고, 사랑하는 것은 개념일 뿐 믿음이 아닙니다. 인류는 사랑하지만, 실제로 한 교회에서 매주 만나는 성도도 사랑하지 못 한다면, 결코 하나님과 하나 됨을 이루지 못한 것이기에 하나님의 나라를 누릴 수 없습니다.
저희 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모든 분들이 홈페이지 내의 여러 이야기들을 통해 생명의 아름다운 교제(코이노니아)를 나누며, 하나님의 나라를 기쁨으로 누리고, 주님을 증거하는 삶을 사시길 기대하며, 조용히 주님의 역사를 기다려 봅니다.
2023년 5월
베다니 장로 교회 담임목사 김 영진


